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 탄부초 김다예나, 오장환 문학제 장원 수상
기사입력  2017/12/11 [09:45]   임창용 기자
▲ 탄부초등학교는 김다예나 학생이 지난 10월 27일 보은문화원에서 개최한 제22회 오장환 문학제 충북 초·중학교 백일장에서 장원으로 선정됐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보은 탄부초등학교(교장 이정자)는 지난 1027일 보은문화원에서 개최한 제22회 오장환 문학제 충북 초·중학교 백일장에 참가한 6학년 김다예나 학생이 지난 8일 장원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장원의 영광을 차지한 6학년 김다예나 학생은 내가 쓴 글이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평소에 책을 읽으면서 생각나는 대로 메모하고, 일기 쓰기로 들인 글쓰기 습관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다예나 학생의 어머니는 딸이 큰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 학교에서 다양한 독서교육활동의 기회를 주는 것 같다. 특히 전교생에게 선물한 동시집을 평소에 열심히 읽고 쓰고 하더니, 이렇게 결과가 좋아 기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탄부초등학교는 장원을 수상한 김다예나 학생 외에 시, 산문 분야의 차상, 참방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고 책 읽는 학교 문화를 만들기 위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