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농정·복지 능통한 김성식 부군수 취임
기사입력  2018/01/02 [18:57]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옥천군은 2018년도 새해 첫 업무 시작일인 2일 김성식 옥천부군수(사진)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1일자로 옥천군 부군수 직을 맡게 된 김성식 부군수는 2일 군청 대회의실서 진행된 취임식에서 소감과 함께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며 공직자 한명 한명과 인사를 나눴다.

 

김 부군수는 충북 괴산군 출생으로 청주농업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1990년 괴산군에서 공채 7급으로 공직을 시작했다.

 

20068월 사무관으로 승진해 충북도 경제통상국과 농정국 등을 거쳤으며, 20151월 서기관 승진 후에는 충북도 보건복지국 노인장애인과장을 역임하다 취임 직전까지 약 1년간 복지정책과장으로 근무했다.

 

김 부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부군수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 김영만 군수님과 52천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막중한 책무가 부여된 만큼 어깨가 무겁지만, 그간 쌓아온 도정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가 기대되는, 희망의 옥천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부군수는 취임식에 앞서 충혼탑 참배 및 군 의회와 군정홍보실을 방문해 인사를 나눴고, 취임식 이후에는 지역 내 기관·단체를 방문해 기본 현황 파악에 나서는 등 부군수로서의 첫 일정을 소화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