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 서문시장, 고객지원센터·주차장 준공
주차장(24면), 화장실, 쉼터 등 다양한 편의 제공
기사입력  2018/02/12 [13:32]   김봉수 기자
▲ 청주시는 12일 오전 11시 서문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준공식을 개최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청주시는 서문시장의 오랜숙원이었던 서문시장 고객지원센터 와 주차장 공사를 마무리하고 12일 오전 11시 서문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준공식을 개최했다.

 

주차장 24면과 연면적 336, 3층 규모로 조성된 서문시장 고객지원센터는 국비 10억 도비 2억 시비 15억 등 총 27억의 사업비가 투입됐으며, 화장실, 공동작업장, 사무실, 교육장 등 서문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건축됐다.

 

서문시장 고객지원센터는 2014년부터 부지가 5번이나 교체되는 등 유독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청주시와 서문시장 상인들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오늘과 같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청주시는 주차장 이용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2018년 전통시장 주차 환경개선 사업 공모를 통해 서문시장 주차장 입구 확장 및 추가 조성을 계획하고 있으며, 지능형 화재감지시설을 설치하는 등 서문시장의 활성화와 화재 예방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