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기사입력  2018/02/14 [17:08]   김봉수 기자
▲ 진천군은 14일 설을 앞두고 송기섭 진천군수를 비롯해 군청 직원 200여명은 진천중앙시장과 생거진천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은 14일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송기섭 진천군수를 비롯해 군청 직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천중앙시장과 생거진천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내수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지난 5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1일 동안을 설맞이 전통시장 활성화 집중 기간으로 정해 운영해왔다.

 

전통시장 탐방 및 장보기에 나선 공무원들은 미리 준비한 진천사랑상품권으로 설 제수용품, 선물세트 등을 구매하고 전통시장 살리기 홍보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펼쳤으며, 다양한 현장의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전통시장을 방문한 지역주민들과 서로 명절 덕담을 나누는 등 군민소통행정에 힘썼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전통시장이 고향의 포근함과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환경 조성을 통해 경쟁력 있는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내수경기 침체 등으로 지역경제에 상당한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군민 모두가 하나 되어 전통시장 이용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