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람난 물고기 힐링 페스티벌’, 24일 개최
기사입력  2018/03/23 [18:52]   임창용 기자
▲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부내륙 힐링여행 4개 권역 사 지자체에서 열리는 ‘물 만난 연 바람난 물고기 힐링 페스티벌’이 24일 개최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부내륙 힐링여행 권역 사업으로 단양, 제천, 충주, 영월 4개 지자체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을 위한 물 만난 연 바람난 물고기 힐링 페스티벌24일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연날리기를 주요 테마로 한 행사로 자연생태계 보존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행사도 함께 하고 있어 생태적 가치와 문화예술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될 예정이다.

 

또한, 제천에서 외부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의림지에서 개최되는 만큼 제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의림지의 생태환경을 알리고 보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도 생태적인 가치가 지역의 가치로 부상하는 시대에 도래한 시점에, 육상생태계처럼 육안으로 접근하여 관찰하는 것이 어려운 수중 생태를 물 밖에서 접하는 체험을 함으로써, 생물종 다양성이 인류 생존의 풍요로움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까지 전제하는 힐링 관광적 요소에 부합된다.

 

물고기 연날리기’, ‘사라져가는 민물고기 전시체험’, ‘물고기잡기’, ‘환경체험캠페인’, ‘대륙송사리무료분양’, ‘프리마켓등 다채로운 체험적 요소와 교육적 요소가 녹아 있어 동절기에 움츠려 있던 4개 권역의 시민들과 관광객에게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