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용한 충북지사 후보, 무박3일 논스톱 유세 펼쳐
골목 구석구석 돌며 ‘정책배달’ 행보
기사입력  2018/06/10 [18:27]   임창용 기자

 

▲ 신용한 충북도지사 후보는 10일부터 ‘무박3일 72시간 논스톱 정책배달’ 밤샘유세를 펼친다.     ©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신용한 충북도지사 후보는 10일부터 무박372시간 논스톱 정책배달프로그램을 통해 도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밤샘유세를 펼친다.

 

신 후보는 무박3일 첫날, 새벽을 넘긴 늦은 시간까지 거리 구석구석을 돌며 도민들과 심야 소통행보에 나섰다. 그는 지역 상가를 찾아 인사를 드리다 보면, 구슬땀을 흘리며 장사에 매진하시는 사장님, 오순도순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는 청년들과 오랜만에 고향친구들과 모여 술 한 잔 기울이는 도민들의 모습 속에서 숨겨진 충북의 진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이제는 바꿔야한다는 도민들의 열망을 몸소 확인할 수 있었다고 했다.

 

이어 소상공인들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약속하며 정책배달을 이어간 신 후보는 최저임금 인상과 물가 상승 등의 외부적 악조건은 자영업자들에게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가계경제는 물론 도내 지역경제를 어둡게 하는 주요 원인이라고 지적했다.

 

새벽 거리인사를 마친 후 청주체육관과 사창사거리로 향하며 72시간 논스톱 유세를 이어간 신 후보는 많은 도민들께서 신용한을 향한 믿음과 충북의 세대교체라는 뜨거운 염원을 담아 사전투표에 참여해 주셨다“20.1%라는 높은 투표율을 통해 충북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할 희망의 불씨를 확인할 수 있었던 만큼, 6.13일 투표일에는 젊은 인재 신용한을 아까워만 하지 마시고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선거가 끝나는 그 날까지 쉬지 않고 도민 속으로 달려 갈 것이라며 멈추지 않는 72시간 논스톱 유세를 다짐했다.

 

한편, 신용한 후보는 제 316.10 민주항쟁 기념일을 맞아 충북에 굳건한 민주주의가 확립될 수 있도록 끝까지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할 계획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