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인, 내년도 국・도비 예산확보 시동
공약이행 위한 국가·도비예산 확보활동 잰걸음
기사입력  2018/06/21 [18:04]   김봉수 기자

 

▲ 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인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자는 공약 사업 이행과 지역현안 사업을 위해 지난 20일 충북도청을 방문하여 음성군 전략사업인 소방 복합치유센터’, ‘미래 첨단농업 복합단지유치 지원과 내년도 국가·도비예산 확보에 발 빠르게 나서고 있다.

 

이날 조 당선자는 당선 후 첫 공식 행보로 충북도를 방문하여 이시종 도지사를 면담한 자리에서 소방 복합치유센터를 혁신도시에 유치 될 수 있도록 지원을 건의했다. 아울러 미래 첨단농업 복합단지유치에 대해서도 지원을 건의했으며, 대규모 산업단지조성과 기업체 입주 등 물동량 증가에 따른 화물자동차 공영차고지건설과, ‘음성군 노후 상수관망 정비사업’, ‘오갑천 지방하천 정비 사업등에 대한 지역 현안사업의 당위성을 설명하며 충북도 차원의 지원과 국가·도비예산 지원을 요청했다.

 

조병옥 음성군수 당선자는 성공적인 민선 7기 군정을 위해서는 2019년 국·도비 확보가 중요한 만큼 건의한 사업이 최대한 반영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음성군의 주요 전략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