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대 학군단, 대학 발전기금 기탁
56기 졸업생 60명 자발적 모금
기사입력  2018/06/24 [19:3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학군단의 남다른 후배사랑이 귀감이 되고 있다.

 

청주대 137학군단 56기 졸업생들은 22일 오후 대학을 찾아 후배들을 위해 발전기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

 

올해 육군 소위로 임관하는 56기 졸업생 60명은 자발적으로 후배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발전기금을 전달한 것.

 

이에 앞서 학군단 55기 졸업생 64명도 지난해 6월 후배들을 위해 발전기금 1280만원을 전달하는 등 학군단 졸업생들의 후배사랑 발전기금 전달은 흐뭇한 역사가 되고 있다.

 

박호표 부총장은 “ROTC 졸업생들이 후배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기금을 마련해 기탁한 것에 대해 감사하다라며 학교측도 학군단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전규호 학군단장은 지난해 시작된 졸업생들의 후배사랑 발전기금 기탁이 학군단의 전통으로 세우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대 학군단 56, 57기 학군 후보생 및 파트너 200여명은 지난해 11월 청주 엠컨벤션웨딩홀에서 2017 청무제를 개최하고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 기탁을 약속했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