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가스안전공사, ‘KGS 나는 교수다 !’강의 경연대회
기사입력  2018/06/25 [21:30]   임창용 기자
▲ 한국가스안전공사는 25일 충제4회 「KGS 나는 교수다 !」 강의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25일 충북 음성군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4KGS 나는 교수다 !강의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본 대회는 2015년 지역본부지사의 강의역량을 향상시키고자 지역강사를 대상으로 최초 실시되었으며, 현재는 교육원 교수부문까지 확대되어 전사적 교육역량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금번 4회 대회는 총 41(지역강사 29, 교육원 교수 12)이 참여하여 동영상강의 및 시범강의를 통해 강의 실력을 다투었으며, 치열한 경합 끝에 지역 강사 4명과 교육원 교수 2명이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 결과, 지역 경연에서 금상(1)은 산업가스안전기술지원센터 박채모 과장, 은상(2)은 대전세종지역본부 김현미 차장, 동상(3~4)은 부산북부지사 김미영 과장과 전남서부지사 김종필 과장이 수상했으며, 교육원 경연에서 금상(1)은 심규훈 차장, 은상(2)은 고제격 차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공사 김형근 사장은 강의 경연대회 수상자 및 담당직원에 대한 격려와 함께 그 간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지속적인 교육품질 향상으로 국민들로부터 항상 신뢰받는 가스안전 최고 전문교육기관이 되도록 노력 할 것을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