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병우 교육감, 제주특별자치도 명예도민증 받아
기사입력  2018/07/12 [17:25]   임창용 기자

 

▲ 김병우 교육감은 12일 집무실에서 제주특별자치도 명예도민증을 받았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김병우 충청북도교육청교육감이 제주특별자치도 명예도민증을 받았다.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은 12일 오후 130분 김병우 교육감 집무실을 방문하여 제주특별자치도지사를 대신해 명예도민증과 패, 기념품을 전달했다.

 

제주도의회는 지난 320일 김 교육감에 대한 제주명예도민증 수여를 의결했었다.

 

김 교육감은 충북도교육청 산하기관인 제주수련원(제주시 애월읍)에서 다양한 청소년프로그램을 운영해 제주경제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 지난해 제주도교육청과 MOU를 체결하고 제주를 방문하는 충북 학생들에게는 제주 역사·문화교육, 교직원들에게는 4·3 평화·인권교육 직무연수를 실시하기로 하는 등 제주에 대한 이해와 제주 4·3의 전국화에 기여했다는 점도 인정받았다.

 

충북도교육청 제주수련원은 연면적 6,371에 지하 1, 지상 4층 규모로 20142월 개원해 수학여행, 전지훈련, 청소년해양체험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인터뷰] 이상천 시장 &quo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