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축제 경쟁력 강화 위한 음성품바축제 워크숍 개최
기사입력  2018/07/12 [17:41]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음성군은 음성품바축제 핵심 관계자와 전문가 17명이 한자리에 모여 품바축제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축제 도약을 위한 워크숍을 711일부터 12일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523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개최된 제19회 음성품바축제에 대한 냉철한 평가 분석을 통하여 개선 방안을 도출하고 내년 5월에 개최되는 음성품바축제 20주년을 맞아 특별행사와 이벤트 등에 대한 방안을 강구했다.

 

참가자들의 몰입 환경 조성하기 위해 타 지역으로 장소를 정하고 전원 합숙을 유도했으며, 축제 전문가 진행으로 마라톤 토론을 하고 전문가 컨설팅, 합리적 결론 도출 등의 과정으로 심도 있는 위크숍을 진행했다.

 

워크숍을 통해 문화관광 유망축제인 음성품바축제를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 마련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실현을 앞당기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안은숙 문화홍보과장은 음성품바축제 워크숍을 통해 축제에 대한 명확한 평가분석과 미래지향적인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등 경쟁력을 강화하여 글로벌 축제로의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