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범덕 청주시장, 소통행정 기업 현장 방문..기업애로 청취
기사입력  2018/08/17 [15:13]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한범덕 청주시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기업 현장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함께 나누며 소통행정을 펼쳤다.

 

한 시장은 17일 오전 1110분 흥덕구 옥산산업단지를 방문해 폭염에도 불구하고 제조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근로자와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들었다.

 

한 시장은 LG하우시스 옥산공장을 찾아 회사 임직원들과 산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갖고, 최근 미-(-) 무역전쟁과 최저임금 인상, 근로시간 단축 등 대내외적 리스크로 인한 기업 경영상의 어려움을 함께 나눴다.

 

이어 제조현장을 돌아보며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한 시장은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되어준 경영인, 근로자 모두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일선에서 땀 흘리는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돼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에 소재한 LG하우시스 옥산공장은 지난 201310월 준공 후 국내 최초로 PF단열재 양산을 시작했으며, 옥산공장에서 생산되는 PF단열재는 뛰어난 단열성과 화재 안전성으로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최근 단열재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550억 원을 투자해 라인을 증설하기로 결정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