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군, 미래 국가대표 꿈꾸는 청소년들 전지훈련
대한탁구협회 탁구꿈나무 선수단・대한럭비협회 청소년럭비대표팀 담금질
기사입력  2018/08/17 [19:0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대한탁구협회(회장 조양호) 탁구꿈나무 선수단과 대한럭비협회(회장 이상웅) 청소년럭비 대표팀이 보은군에서 기량향상을 위한 담금질에 여념이 없다.

 

양영자 감독이 이끄는 탁구꿈나무 선수단 40명이 지난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김정신 감독이 이끄는 청소년럭비 대표 30명이 지난 11일부터 23일까지 13일간 구병산천연잔디구장에서 맹훈련에 돌입했다.

 

이들 선수단은 미래 국가대표를 꿈꾸는 초, , 고등학교 선수들로 구성돼 각 협회로 부터 특별히 관리를 받고 있다. 이번 보은군에서의 하계 전지훈련에서 기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칭스태프와 선수들 모두 연일 38가 넘는 날씨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방태석 스포츠사업단장은 천연잔디구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에 전국의 럭비 팀을 비롯해 많은 축구팀들이 전지훈련을 예약하고 있다전지훈련 팀에게는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보은군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탁구꿈나무 선수단은 올 초에도 15일간 보은군에서 동계훈련을 실시한바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