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아이, 두뇌발달 잘 되고 있나?
기사입력  2018/10/05 [15:45]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기자=충주시 드림스타트가 5일 시청 남한강회의실에서 드림스타트 부모를 대상으로 교육을 가졌다.     © 충주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기자=충주시 드림스타트가 5일 시청 남한강회의실에서 드림스타트 부모를 대상으로 교육을 가졌다.

 

이날 교육은 드림스타트 아동 부모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지형 한의학박사의‘우리아이 두뇌발달 잘 되고 있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9가지 놀라운 예를 통해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의 더 나은 뇌의 치료법과 함께 뇌 건강을 위한 부모의 역할 등이 다뤄졌다.

 

드림스타트 부모교육은 평소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가 궁금해 하는 사항을 자세하고 쉽게 알려주는 창구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복연 아동친화드림팀장은 “미래의 자산인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부모교육을 통해 건강한 가정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아동친화도시 충주 조성을 위해 부모를 대상으로 한 드림스타트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