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국대 글로컬-충주시, MOU 체결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공동협력 협약식 개최
기사입력  2018/12/05 [21:38]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건국대 글로컬캠퍼스(총장 김환기)와 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살기 좋은 마을만들기에 나섰다.     © 브레이크 뉴스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건국대 글로컬캠퍼스(총장 김환기)와 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살기 좋은 마을만들기에 나섰다.

 

양 기관은 5일 건국대 글로컬캠퍼스에서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공동협력 및 상호교류 협약식을 체결, 단월동 주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쓰기로 했다.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이 주최한 이번 협약식에는 김성현 건국대 LINC+사업단 지역산업연구소장, 오재규 디자인대 학장, 유병남 충주시 달천동장, 한영섭 달천동 신대마을 통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건국대 글로컬캠퍼스는 양질의 환경개선 및 단월동 마을 살기 좋은 공동체 만들기를 위해 신대마을 동네 소개 안내판을 제작할 예정이다.

 

▲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이 주최한 이번 협약식에는 김성현 건국대 LINC+사업단 지역산업연구소장, 오재규 디자인대 학장, 유병남 충주시 달천동장, 한영섭 달천동 신대마을 통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 브레이크 뉴스 김병주 기자

 

김성현 소장은 "올해 1년 동안 추진한 사업 중 마지막 사업인 달천동 사업이 진행되기 전 이번 협약식을 하게 되었다"며 "공동협력과 상호교류를 위해 관내 동사무소와 단월동 주민과의 소통이 원활히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병남 동장은 "달천동 관내에 큰 대학인 건국대와 상생할 수 있는 부분을 찾고 있던 중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사업을 통해 대학뿐 아니라 마을 주민과도 소통하고 한 뜻으로 움직일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동에서도 이를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