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범덕 청주시장, 감사결과 공개 대비 기능 강화 주문
기사입력  2019/01/14 [18:53]   임창용 기자
▲ 한범덕 청주시장이 14일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감사 기능을 강화를 주문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범덕 청주시장이 14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 기능 강화 등을 주문했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설 연휴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행정에 중점을 두고 설명절종합대책을 추진하라대형 전통시장은 자율소방대를 편성해 화재 대비 예방·진압 등 실제 훈련 추진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이어 감사관에서 올해부터 모든 감사결과를 공개한다는 원칙을 세우고, 개인정보나 단순민원 조사내용을 제외한 모든 비위내용과 징계결과를 공개하기로 했으니 이에 따른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이라며 비리공화국이라고 욕을 먹어도 괜찮으니 비위나 법을 어기는 사례가 일어나는 것을 자체적으로 정화시키는 감사 기능을 강화하라고 당부했다.

 

요즘 언론에 직원들이 자기 업무에 대해 당당하게 밝히는 것을 보면 상당히 고무적이다잘못이 있으면 시인하고 고쳐야 하고, 사실이 왜곡되고 있으면 우리의 정당한 공적 임무 수행을 알릴 필요가 있으니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고 일하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이 외에도 새내기 공무원이 공직에 빨리 적응하도록 도울 것”, “정기인사에 따른 업무 인계인수 철저”, “정부 정책에 맞춰 올해 사업 추진”, “정책자문단에 정기적으로 공약에 대한 자문을 구할 것”, “가뭄 대비 철저등을 주문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