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의회, 농업인 소득증대와 국민건강 챙긴다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연구회’ 발족
기사입력  2019/05/14 [19:3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시의회(의장 하재성)14일 시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의원연구단체인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연구회발대식을 가졌다.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연구회는 수입 농산물의 범람에 따른 우리 농산물의 가격하락을 극복하고 우리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유도하여,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국민건강에 기여하고자 하는 것을 연구과제로 결성됐다.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연구회에는 전규식 대표의원을 비롯해 김병국, 김은숙, 남일현, 박정희, 신언식, 윤여일, 이완복, 이우균, 이재길, 임정수, 홍성각 의원 등 총 12명의 의원이 참여한다.

 

전규식 대표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연구단체 운영으로 농촌 고령화에 따른 노동력 감소와 생산비의 증가 및 이상기후로 인한 각종 재난재해의 피해로 인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농업농촌의 현실을 인식하여, 생산자의 입장에서는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방안을 모색하고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올바른 소비환경의 구현에 기여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우리 몸에 좋은 우리농산물의 소비촉진으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상생하는 청주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한편, 청주시의회 의원 연구단체는 청주시의회 의원이 소속 상임위원회와 별도로 청주시 발전과 시민복지 증진 등 관심있는 분야에 관한 연구를 위하여 의원 공동으로 연구단체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