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회 전국 철쭉 분재전시회 충주서 열려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교현동 충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
기사입력  2019/05/21 [08:56]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제3회 전국 철쭉 분재전시회가 오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교현동 충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 충주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제3회 전국 철쭉 분재전시회가 오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교현동 충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세 번째 맞는 전국 철쭉 분재전시회는 (사)대한철쭉회, 한국철쭉분재협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고 충주시가 후원한다.

 

이번 전시회는 철쭉분재의 고고한 자태와 연분홍빛 철쭉의 그윽한 향기와 어우러져 하얀 배꽃을 닮은 아름다움을 충주시민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한 자리로 분재를 통해 많은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전국회원들이 철쭉에 대한 사랑하나로 애지중지 키워 온 150여 점의 철쭉분재를 통해 아름다운 추억거리도 만들고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이 번 전시회는 대한민국 중심고을인 충주에서 전국 동호인과 충주시민이 함께 관람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문화와 예술의 고장인 충주에서 전국 철쭉 분재전시회가 세 번째로 열리는 만큼 충주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충주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진귀하고 아름다운 철쭉꽃을 감상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