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경찰, 녹색어머니연합회 간담회 진행
2019년 위촉식 및 감사장 전달
기사입력  2019/05/23 [21:14]   임창용 기자
▲ 충북경찰청은 23일 2019년도 충북녹색어머니연합회임원 6명에 대한 위촉식과 녹색어머니 유공자 3명에 대해 감사장을 수여했다.     ©


스쿨존 교통안전 확보 다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지방경찰청(청장 남택화)23일 충북지방경찰청 소회의실에서 도내 각 경찰서 녹색어머니회장단 등 22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충북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 차윤정) 임원 6명에 대한 위촉식과 녹색어머니 유공자 3명에 대해 감사장을 수여했다.

 

도내 115개교 7,879명으로 구성된 충북녹색어머니연합회는 매일 어린이 등·하굣길 교통안전지도 활동 및 각종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에 적지 않은 기여를 하고 있다.

 

충북경찰은 녹색어머니회의 활동은 단순히 등하굣길 교통지도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엄마·아빠가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이 이루어지는 착한 교통안전 문화 정착의 시발점으로 인식하고 있다.

 

이날 경찰은 녹색어머니회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은 물론 스쿨존 내 과속불법 주정차 행위 근절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