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오창산단, 성공개최 업무협약
기사입력  2019/06/04 [19:23]   임창용 기자
▲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는 4일 오전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과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오는 108일 개막하는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성공개최를 위해 공예비엔날레와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이 손을 잡았다.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한범덕 청주시장, 이하 조직위)4일 오전 102층 직지실에서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이명재, 이하 오창산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서 두 기관은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모을 것을 약속했다.

 

오창산단은 청주시 공예산업의 발전 및 경제 진흥을 위한 기업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활동 적극 장려와 공식 파트너십 기업 모집 홍보 및 마케팅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 조직위는 오창산단 입주 기업 및 임직원의 문화 향유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및 비엔날레 관람 등에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오창산단 이명재 이사장은 새롭게 조성된 공예 클러스터에서, 새 역사를 시작하는 공예비엔날레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성공개최는 물론 공식파트너십 기업 모집에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에 조직위원장 한범덕 청주시장은 청주 경제의 신 성장 동력인 오창산단과의 업무협약 덕분에 문화로 함께 웃는 지속가능한 공예도시 청주 조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공예의 미래와 꿈이 그려낼 몽유도원 청주를 향해 함께 나아가자라고 화답했다.

 

한편, 오창산단은 첨단기술산업 육성을 통한 산업구조 고도화로 국제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중부권 일원의 산업용지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조성된 일반산업단지로 현재 170여 개 기업이 입주해 있다.

 

오창산단과의 업무협약으로 추진력을 더한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는미래와 꿈의 공예-몽유도원이 펼쳐지다를 주제로 오는 108일부터 1117일까지 41일간 새롭게 탈바꿈한 청주공예비엔날레 행사장과 청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1회 단양 소백산 전국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