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원제약 진천공장 준공식 진행
기사입력  2019/06/12 [16:05]   김봉수 기자
▲ 대원제약(주) 진천공장 준공식이 12일 개최됐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광혜원 제2농공단지에 소재한 대원제약() 진천공장 준공식이 12일 개최됐다.

 

이날 준공식은 백승호 대원제약 회장과 송기섭 진천군수, 충북도 이장섭 정무부지사,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김나경 청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대원제약() 진천공장은 대지면적 79,922에 연면적 17,899의 규모로 건립된 의약품 제조 생산 공장으로 스마트팩토리형 제조라인 구축을 완비한 자동화 공장이다.

 

지난 2015년 충청북도와 진천군, 대원제약() 간 투자협약 체결 후 20181월 공장 착공에 들어가 이날 준공식을 갖게 됐다.

 

대원제약()은 향후 2025년까지 추가 재원 투입 및 공장 증축으로 제약산업의 선두주자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제약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첨단설비 투자와 R&D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축사를 통해 대원제약과 같은 우량기업이 생거진천에 자리잡은 것은 일자리 창출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군 차원에서도 기업 운영에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