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아름다운 충주관광 사진전열어
오는 30일까지 충주경찰학교에서 충주관광 우수작품 순회 전시
기사입력  2019/06/13 [08:17]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는 ‘아름다운 충주관광전국사진공모전’에서 입상한 우수작품의 순회 전시회를 오는 30일까지 중앙경찰학교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 충주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는 ‘아름다운 충주관광전국사진공모전’에서 입상한 우수작품의 순회 전시회를 오는 30일까지 중앙경찰학교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중앙경찰학교 3000여 명의 교육생들에게 충주의 훌륭한 자연경관과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함으로써, 충주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전시회에는 2014년에서 2017년까지 충주관광전국사진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중 선별된 우수작 총 40여점이 전시된다.

 

또 오는 8월에는 2019년 세계무술축제가 열리는 무술공원 일원에 전시장을 마련해 공모전 우수작품과 충주 옛 사진작품을 함께 전시함으로써, 무술공원에 방문하는 관광객과 충주시민들에게 멋진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이번 아름다운 충주관광 사진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경찰학교 교육생들이 충주 관광지를 방문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체험프로그램 안내 등 각종 편의 제공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기섭 진천군수, 6개 분야 지역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