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지방경찰청, 제33대 노승일 청장 취임
기사입력  2019/07/04 [18:12]   임창용 기자
▲ 노승일 제33대 충북지방경찰청장이 4일 취임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지방경찰청(청장 노승일)4일 오후 충북경찰청 소회의실에서 지방청 부장 및 과·계장과 도내 12개 경찰서장, 79개 지구대·파출소장이 화상으로 참석한 가운데 제33대 충북지방경찰청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노일 신임 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태어나고 자란 고향의 청장으로 부임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무한한 영광이나 163만 충북도민의 안전을 책임져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과 고뇌에 어깨가 무겁다고 소회를 밝히며, “기본 업무에 충실한 경찰활동을 바탕으로 범()사회적 협업을 통해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여 도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충북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 공동체와 소통하고 주민의 동반자로 거듭나야 하며, 불법에 대해서는 엄정하고 단호하게 대처함과 동시에 피해자를 치유하고 돕는 회복적 경찰활동을 병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직원들에게는, “일하는 원칙에 있어 절차적 정의를 내면화 하고 할 일을 제대로 하는 경찰이 되자고 당부하면서, “화합과 소통을 통해 활력 있는 조직문화를 조성해 나가자고 했다.

 

노 청장은 취임식 이후, 지휘부 회의를 통해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112 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무전을 통해 지구대·파출소, 교통, 형사부서 등 현장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것으로 취임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노승일 청장 주요 이력

충북 괴산 출생, 경찰대학(3) 졸업.

<총경> 충북 영동경찰서장, 서울 서대문경찰서장.

<경무관> 충북 청주흥덕경찰서장, 경찰청 대테러위기관리관, 경찰청 과학수사관리관.

<치안감> 경찰청 교통국장 등 역임.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