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위촉
기사입력  2019/07/09 [20:4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민·관 협력체인 괴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9일 대표협의체 위원을 위촉하고, 교육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괴산군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공공 및 민간의 다양한 분야 대표자 26명이 대표협의체 위원으로 위촉됐다.

 

괴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날 위촉된 위원을 대상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과 기능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향후 대표협의체 위원으로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키로 했다.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공공위원장인 이차영 괴산군수는 민선 7기 군정목표인 모두가 행복한 희망 괴산건설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하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괴산군의 복지 중심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면서 품격있는 맞춤복지실현에 적극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홍일기씨(61, 괴산중앙교회 목사) 역시 ·관이 함께 힘을 모아 괴산지역의 희망복지를 실현해 나가자,

 

앞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과 희망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