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길형 충주시장, 투명·공정한 시정운영 강조
기사입력  2019/08/19 [10:39]   김병주 기자
▲ 조길형 충주시장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조길형 충주시장이 지역 발전 및 시민 행복을 추구하는 시정 운영의 비전을 재차 강조했다.

 

조길형 시장은 19일 현안업무회의에서 "지금은 국비 예산 및 추경 예산을 잘 확보해 시민에게 필요한 사업을 추진해야 할 시기"라며 "하반기 업무 추진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1152억원 규모로 편성한 추경 예산이 시의회에서 잘 반영되도록 노력해야 한다"며 "원칙과 기준을 가지고 사업을 추진하고 시민의 신뢰를 얻고 진정한 지역 발전을 이루도록 함께 힘 써달라"고 덧붙였다.

 

조 시장은 이 자리에서 충주의 비전으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우량기업 유치 ▲시민을 위한 생활 편의 시설 확대 ▲시정의 투명성·공정성 확보 등 3개를 강조했다.

 

그는 "개인이 아닌 다수 시민의 혜택을 위한 것인지, 미래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지, 사회적 약자들에게 용기를 주는지 등을 신중히 고민해 원칙과 기준을 세워 시정을 운영해야 한다"면서 "떳떳하고 공정한 기준을 세워야 올바르게 비전을 실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30일 충주에서 개막하는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한다"며 "또 폭염이나 안전사고 등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충실히 사전 대비에 임해달라"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