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대학원 스마트생태산업융합학 학과간협동과정 모집
산업통상자원부 지원 차세대 친환경산업 전문인력양성사업
기사입력  2019/08/22 [16:58]   임창용 기자
▲ 충북대는 2019학년도 후기 대학원 ‘스마트생태산업융합학 학과간협동과정’ 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에 따르면 26일부터 27)까지 2019학년도 후기 대학원 스마트생태산업융합학 학과간협동과정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생태산업융합학 학과간협동과정은 산업통상자원부 지원 차세대 친환경산업 전문인력양성사업 학과이며, 스마트 EID(Eco Industrial Development)에 필요한 글로벌 창의 인재양성을 목표로 설립됐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소지자(20198월까지 취득가능자 포함) 또는 법령에 따라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며, 학사과정 졸업(예정) 학과(전공)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기한 내 입학원서와 관련서류를 구비해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면접·전공 구술고사는 829()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심사를 거쳐 94()에 합격자를 발표한다.

 

한편, 충북대학교 대학원 스마트생태산업융합학 학과간협동과정생에게는 매월 장학금 지급 , 해외 장단기 연수 지원, 연구 공간 및 연구 환경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