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홍수연 여행작가 초청 인문학 교실 운영
영화와 함께 떠나는 로맨틱 유럽&미주 여행
기사입력  2019/08/22 [19:34]   임창용 기자
▲ 영동군은 오는 27일 레인보우영동도서관에서 홍수연 여행작가 초청 인문학 교실을 운영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은 오는 27일 레인보우영동도서관에서 홍수연 여행작가를 초청해 인문학 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은 군민들의 삶의 질 제고와 어려운 인문학을 대중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월 1회 인문학 교실을 열고 있다.

 

이달에는 영화와 함께 떠나는 로맨틱 유럽&미주 여행이라는 주제로 여행작가 홍수연 씨의 진행으로 27일 오후 7시 레인보우영동도서관 지하전시관에서 약2시간 동안 군민들을 맞을 예정이다.

 

군민의 문학적 감성을 채워주고,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자리다.

 

강사로 나선 홍수연 씨는 유명 여행작가로 성균관대 역사교육대학원 역사교육을 전공하고, 현재 여행 콘텐츠 그룹 RNT 대표를 맡고 있다.

 

저서서는 유럽 100배 즐기기’ ‘파리 100배 즐기기’ ‘손에 잡히는 세계여행-런던, 파리, 로마’ ‘인상파와 함께 걷는 달콤한 유럽여행등이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자신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여행을 통해, 영화 속 현장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영화와 여행의 매력을 한자리에서 재미나게 풀어준다.

 

군 관계자는 영화와 여행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매개체로 군민들이 작가와의 문학적 교감을 통해 내면의 감수성을 깨울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동군은 평생학습 도시로의 도약에 발맞춰 인문학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군민의 문화적 갈증 해소를 위해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