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전자정보대학-베트남 빈 대학,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9/10/08 [20:24]   임창용 기자

▲ 충북대학교 전자정보대학은 8일 베트남 빈 대학과 학술 및 연구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양 대학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전자정보대학이 8일 오전 10시 전자정보대학 회의실에서 베트남 빈 대학과 학술 및 연구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명근 충북대 전자정보대학장과 김곤우 부학장, 강태희 행정실장, 딘 쑤언콰(Dinh Xuan Khoa) 베트남 빈대학교 총장을 대신해 응옌 콴 호아로 부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대학간 학술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식이 진행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국제 교육과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두 기관의 자원을 기꺼이 제공, 외국 유학생으로서 언어 및 학업에 적합한 자격을 갖춘 학생을 국제학생으로 교환, 전문 분야의 고위 학직 및 전문가 교직원 교류, 학술 및 전문 프로그램 개발 지원, 출판물 및 공동 연구 등이다.

 

전명근 전자정보대학장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 대학이 적극적인 학술교류를 통해 함께 글로벌 국가 중추 대학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천전공노vs제천시의회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