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제44회 군민체육대회 12일 개최
기사입력  2019/10/08 [21:14]   임창용 기자

▲ 옥천군은 오는 12일 제44회 옥천군민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오는 12일 옥천공설운동장에서 제44회 옥천군민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옥천군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이번 대회에 9개 읍·면 선수단 700여 명과 많은 지역주민이 참석할 예정이다.

 

 

옥천군체육회가 주최하며 읍·면 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9개 종목 읍·면 대항으로 개최되며,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입장식을 시작으로 공식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옥천군민체육대회는 1975년 제1회 대회를 시작하여 올해를 마지막으로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된다. ·면 체육회장들은 고령화와 인구감소로 선수 수급 및 참여율 저조 등 대회 추진에 어려움을 호소해왔다.

 

이에 따라 내년부터는 각 읍·면별 체육대회가 개최되어 지역 특색에 맞는 읍·면 체육대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군민 모두가 화합하는 어울림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대회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이번 대회로 군민체육대회는 폐지되지만, 내년부터 지역 특색에 맞는 읍·면 체육대회 개최될 예정이므로 지역주민들의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천전공노vs제천시의회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