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회 매산마을 밤 이삭줍기 및 시골문화체험’
오는 19일 충주시 대소원면 '매산'마을에서 열려
기사입력  2019/10/14 [09:30]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오는 19일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매현리 매산 마을에서 ‘제1회 매산마을 밤 이삭줍기 및 시골문화체험’이 열린다.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오는 19일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매현리 매산 마을에서 ‘제1회 매산마을 밤 이삭줍기 및 시골문화체험’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대소원면 밤작목반, 매산마을회, 햇살아래체험농장 등 대소원면 주민들이 기획했으며 이삭줍기, 사과 따기, 땅콩·고구마 수확 등 농산물 수확체험과 공예체험, 시골장터 등 다채로운 시골체험으로 꾸며진다.

 

이날 행사 참가비는 1인당 1만5000원이며, 미취학아동은 무료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밤작목반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13만㎡(4만여 평)의 농장에서 90분 동안 무제한 밤 이삭줍기와 농산물 수확체험 또는 장보기를 이용할 수 있고 점심식사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 매산 마을 부녀회에서 운영하는 농산물 직거래, 시골다방, 시골음식 판매 등 시골장터에서 정겨운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김석원 밤 작목반장은 “참가자에게 시골의 향수와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밤 생산농가와 마을주민이 최선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가족과 함께 많은 시민분들이 오셔서 매산 마을 문화체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