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사과 탄산주' 애플사이더, '더그린치'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19/11/29 [08:24]   김병주 기자

▲ 댄싱사이더 신제품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사과 탄산주로 이름난 '애플사이더'가 오는 12월 신제품 출시된다.

 

충주시(시장 조길형)는 명품 충주사과로 사이더를 만들어 주목받았던 애플사이더가 충주 청사과로 만들어진 '더그린치'로 출시된다고 29일 밝혔다.

 

애플사이더 제조업체 댄싱사이더는 지난 3월 농림축산식품부 사업인 '농업과 기업 간 연계강화사업'에 선정됐다.

 

댄싱사이더는 12월 중 충주 청사과로 만든 애플사이더인 '더그린치'를 출시한다.

 

'더그린치'는 댄싱사이더가 런칭한 세 번째 제품으로, 홉의 향과 청사과의 산미가 잘 어우러진 새콤한 맛이 난다. 특히 국내 시장에서 보기 드문 애플사이더의 매력을 맛볼 수 있다.

 

지역특산물인 사과를 활용한 애플사이더는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로 댄싱사이더 대표는 "영미권에서는 과일과 원재료를 사용한 애플사이더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업과 기업 간 연계를 강화하고 품질 좋은 충주사과를 활용, 국내에 없었던 매력적인 맛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