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 좌구산휴양랜드, 예약 ‘숲나들e’ 통합운영
기사입력  2019/11/29 [22:42]   임창용 기자

 

▲ 증평군 좌구산 휴양랜드 예약서비스가 12월 12일 오후 1시부터 ‘숲나들e’로 통합 운영된다.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증평군 좌구산 휴양랜드 예약서비스가 다음달 12일 오후 1시부터 산림휴양 통합플랫폼 숲나들e’로 통합 운영된다.

 

숲나들e’는 전국의 모든 자연휴양림을 한 곳에서 예약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산림청이 운영한다.

 

현재 군에서 자체 운영하고 있는 예약서비스는 서비스 통합 후 사용이 중지된다.

 

숲나들e에서는 휴양랜드의 숙박시설과 좌구산 숲 명상의 집, 줄타기 등 체험 프르그램 전체를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예약일 기준 30일 전부터 하루 단위로만 예약할 수 있던 시스템이 6주 전 수요일부터 일주일 단위로 예약할 수 있어 편의가 개선될 전망이다. , 증평군민은 숙박시설에 한해 7주 전부터 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29일부터 24일 사이 이용예약은 1225일 오전 9시부터 할 수 있다.

 

군민의 경우에는 122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증평군휴양공원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좌구산 휴양랜드는 연간 50만 명 이상이 찾는 중부권 최고의 휴양시설로 좌구산 줄타기, 산림치유 프로그램, 구름다리, 천문대, 숲속모험시설 등 다양한 체험을 한자리서 즐길 수 있다.

 

율리휴양촌 8(4~18일실), 좌구산 휴양림 29(3~15인실) 등 총 37실의 숙박시설과 오토캠핑장을 갖추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