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 중흥S클래스아파트, 주거복지문화대상‘최우수상’수상
기사입력  2019/12/10 [14:08]   김병주 기자

이웃과 소통하는 공동체 활성화 노력의 결과 

 

▲ 충주시 중흥S클래스아파트는 지난 9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제2회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볃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 중흥S클래스아파트(입주자대표회장 임영현)는 지난 9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제2회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거복지문화대상은 주거복지문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2018년도부터 2년째 이어오고 있다.

 

중흥S클래스아파트는 지난 10월 ‘2019저탄소 생활 경연대회’국민실천부문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한데 이어 지난달 15일에는 충주시와 건국대글로컬캠퍼스LINC+사업단 공동 주최로 진행한 ‘제2회 충주시 마을만들기 한마당’행사에서 ‘함께해요 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달 25일 충주시보건소에서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중흥S클래스아파트를 ‘건강아파트’로 지정하고 현판식을 갖는 등 주거복지문화를 위해 차별화된 사업을 펼쳐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영현 입주자대표회장은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와 저탄소 녹색 생활 실천, 건강생활 실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범아파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