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2019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진행
기사입력  2019/12/10 [22:35]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새마을회(회장 남재호)10일 화랑관에서 ‘2019년 진천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대회는 송기섭 진천군수, 박양규 진천군의회 의장 등 각 기관 단체장 및 새마을가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일선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한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0년 새로운 목표와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한마음대회는 우수지도자 포상수여, 대회사, 축사, 새마을 결의에 이어 오찬, 대동단결 활동게임,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들로 꾸며졌다.

 

특히 올해는 여러 분야에서 군 새마을 지도자들의 공적이 높이 평가 받아 최금희 새마을문고 이월면분회 회장은 국무총리상을, 한신 초평면협의회 회장과 김영선 문백면부녀회장은 행정안전부 표창의 영예를 안았고 50여명에 달하는 회원들이 충북도지사상 등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 남재호 진천군새마을회 회장은 올 한 해 동안의 성과를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 및 새마을지도자 회원들에게 보고하며 2020년 힘찬 도약과 새로운 결의를 다짐했다.

 

그는 생명평화공경이라는 새로운 새마을운동 패러다임을 통해 더 살기 좋은 생거진천을 만들어가는데 적극 앞장서겠다2020년 새마을회 운영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