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태희 BPW 한국연맹 '충주클럽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9/12/11 [11:26]   김병주 기자

 

▲ 조태희 BPW 한국연맹 충주클럽 회장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는 제11대 전문직여성(BPW) 한국연맹 충주클럽 회장에 조태희(62세)가 취임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웨딩클래스에서 열린 취임식에는 제10대 김정애 회장을 비롯한 BPW 한국연맹 충주클럽 회원 80명이 참석해 조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BPW(Business Professional Women)는 1930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메디신 필립스 박사에 의해 창설, UN 경제사회이사회의 1급 자문 단체로 여성고용창출, 여성권익보호, 여성지위향상 등을 위해 활동하는 전 세계에 110여개 회원국이 있는 여성단체이다.

 

BPW 한국연맹 충주클럽은 1999년 충주지역 전문직 여성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자기계발과 전문직 여성의 유대 증진과 친선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조태희 회장은 “제10대 김정애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의 노고를 이어받아 지역사회에서 전문직 여성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획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충주클럽은 매년 고교생 리더십 캠프와 전문 인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매진해 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