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우택 후보, 김양희 후보에게 여론조사 통한 단일화 제안
김양희 후보, 단일화 제안은 얕은 꼼수 불출마 요구
기사입력  2020/03/29 [20:56]   임창용 기자

▲ 미래통합당 정우택 후보는 경선을 요구하며 탈당 무소속 출마를 선언한 한 김양희 후보에게  공개 여론조사를 통한 후보 단일화를 제안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미래통합당 정우택 후보(청주 흥덕)29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실에서 긴급기자회견을 갖고 흥덕에 무소속 출마하는 김양희 후보에게 공개 여론조사를 통한 후보 단일화를 제안했다.

 

정 후보는 미래통합당이 후보 단일화를 하지 못한데 대해 많은 청주시민과 흥덕구민들 걱정과 우려를 하고 있다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겠다고 했다.

 

이에 대해 무소속 김양희 후보는 정 후보의 단일화 제안은 얕은 꼼수라며 거부의 뜻을 분명히 했다.

 

그는 지난 32일 정 후보에게 경선을 요구했으며 미래통합당 공관위에서도 경선을 청구했으나 정 후보는 무시했고, 공관위는 거부한 바 있다고 했다.

 

이어 자신이 경선을 요구할 때는 용기를 내지 못하다가 이미 탈당하여 무소속으로 후보 등록하고 기호 8번까지 배정 받은 상태에서의 단일화 제안은 불공정 할 뿐 아니라 명분쌓기용의 비열한 정치공세에 불과하다고 일축했다.

 

김 후보는 후보등록 이전에 단일화 제안을 했다면 최소한 진정성이라도 부여 받았겠지만 모든 게 물 건너간 시점을 기다렸다가 안되는 줄 알면서 제안하는 것은 정치적 기회주의일 뿐이라고 일갈했다.

 

김 후보는 정우택 후보를 향해 정치적 스토킹을 멈추고 불출마를 포함한 자신의 진퇴를 숙고할 것을 촉구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