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테크노파크,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위한 매칭데이 개최
기사입력  2020/06/02 [19:4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2일 스마트공장 보급·확산을 위한 충북 스마트공장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를 40여개의 수요기업들과 20여개의 공급기업들이 참여한 가운데 충북테크노파크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

 

충북지방 중소벤처기업청과 충청북도가 주최하고 충북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하는 이번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는 참여기업들과 충북의‘2019년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사업의 우수사례 성과를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 내 더 많은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매칭데이에서는 한국표준협회, 한국생산성본부 등 스마트공장 컨설팅기관의 상담지원, 대한상공회의소 스마트마이스터 상담지원, 두산로보틱스사의 협동로봇 상담지원, 충북스마트공장 공급기업협의회 및 기술위원협의회 상담지원 등 종합지원도 함께 이뤄졌다.

 

충북테크노파크 송재빈 원장은 이번 스마트공장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는 도내 수요기업의 스마트공장 역량 강화와 보급·확산 사업 참여 촉진을 위해 다양한 지식 공유와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충북테크노파크는 앞으로 충북지방 중소벤처기업청과 충청북도 등 지자체 및 지역 관련 유관기관 등과 함께 수요기업 중심 스마트공장 및 제조혁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 해나갈 것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