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 엄병용 원장 취임식 진행
기사입력  2020/07/03 [07:1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2대 엄병용 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 원장 취임식이 71일 수요일 중원교육문화원 제1전시실에서 간소하게 치러졌다.

 

엄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중원교육문화원의 운영지표인 행복한 미래를 여는 지식문화 꿈터를 위하여 인문학적 감수성을 키우는 독서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학교도서관 지원으로 학생과 교사들의 배움과 성장을 돕고, 감동을 주는 문화예술 교육 공간 제공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맞춤형 성장교육으로 교육공동체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으로써, 충북교육 기본 방향인 함께 행복한 교육에 발맞추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밝혔다

 

 

학생과 학교 지원 강화를 중심으로 항상 이용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 가면서 우리 문화원이 명실공히 북부지역의 인문소양교육과 문화예술교육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엄 원장은 19857월 처음 공직에 입문하시어 2014.1월 사무관으로 승진하였고, 201971일자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하면서 단재교육연수원 북부분원장을 역임했고 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 원장으로 취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