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VR・AR 기반 반도체 콘텐츠 제작 교육생 모집
기사입력  2020/07/06 [21:2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가 충북도내 VR·AR 콘텐츠산업 육성 기반을 구축하고, 우수 콘텐츠 개발 및 제작기술의 반도체 관련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콘텐츠 제작 집중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충북대가 주관하고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이 주최하며, 오는 83일부터 814까지 총 60시간 동안 충북과학기술혁신원 교육세미나실에서 소프트웨어교육을 817일부터 818일까지 10시간 동안 충북대학교 학연산공동기술연구원에서 반도체교육을 실시한다.

 

교육 대상자는 충북에 근무하는 가상/증강현실 개발 및 실습에 관심 있는 산업체 직원, 반도체 종사자 및 관련 학과 학생, 예비창업자 등 VR·AR 사업 분야에 대해 관심이 많고, 컨텐츠 제작 등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다.

 

총 교육시간의 80%이상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충북과학기술혁신원장 이름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731일까지며,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 후 교육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작성 후 담당자에게 이메일(ytisco@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충북대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지역 VR·AR 제작거점센터 구축 사업'에 선정돼 충북도의 지원으로 충북지식산업진흥원과 함께 지역 VR·AR 제작거점센터 사업을 활용하여 인프라 구축, 사업화 지원, 전문인력 양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