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 청성면적십자봉사회, 취약계층에 선풍기 전달
기사입력  2020/07/09 [18:0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 청성면적십자봉사회(회장 박내훈)가 여름철 폭염에 피해를 입기 쉬운 취약계층을 위한 작은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적십자봉사회는 9일 청성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폭염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선풍기 전달식을 가졌다.

 

올 여름, 기록적인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12대를 지원하였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한 외부활동 자제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폭염으로 취약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저소득층에게 전달되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평소에도 주거환경개선사업, 빨래봉사 등 꾸준한 활동을 해 온 적십자봉사회 박내훈 회장은 코로나 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선풍기 지원이 관내 취약계층 가족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청성면으로 새로 부임한 이현철 청성면장은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손길로 사회복지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 더 좋은 옥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달된 선풍기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저소득층 및 폭염 취약계층에 직접 가정방문하여 건강상태 확인 및 폭염대비 행동요령 설명과 함께 지원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