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괴산사랑 안전괴산만들기 라우드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20/09/18 [11:4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과 괴산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남해)18일 화랑마트 앞 사거리에서 괴산사랑운동 5대 전략과제 중 하나인 안전괴산만들기라우드(LOUD) 캠페인을 열었다고 밝혔다.

 

라우드는 ‘Look over Our Society, Upgrade Daily life’의 약자로 작은 변화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자는 의미다.

 

이번 캠페인은 주민들의 주도로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해 안전문화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괴산사랑운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괴산읍 주민자치위원, 괴산어린이집 어린이와 학부모,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화랑마트 앞 사거리 3곳에서 어린이들의 통학로 안전 확보를 위해 도로 위 경계석에 양옆을 살펴요 #괴산사랑이라는 문구와 그림을 그렸다.

 

이규형 괴산군 행정과장은 괴산사랑운동은 어렵고 거창한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작은 것부터 실천하자는 운동이라며 작은 실천들이 모여 더 살기 좋은 괴산군이 되도록 군민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남해 위원장은 살기 좋은 괴산군을 만들기 위한 고민으로 괴산사랑운동 라우드 캠페인을 시작한다면서 작은 변화를 통해 함께하는 괴산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군은 라우드(LOUD) 캠페인을 관내 학교와 필요 지역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류한우 단양군수, 2021내년도 군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