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한국B.B.S충북연맹 충북 영동지회장 이·취임식 진행
기사입력  2017/01/15 [19:39]   임창용 기자
▲ 사단법인 한국B.B.S 충북연맹영동지회는 지난 13일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사단법인 한국B.B.S 충북연맹영동지회는 지난 13일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지난 2년간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발굴과 육성에 힘쓴 전 이광섭(·58) 회장의 이임식과 2017년 신임 최순주(·54) 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박세복 영동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회원, 회원가족 등 100여명의 축하객들이 자리를 함께했으며 이승주 충북도연맹부회장이 신임 최순주 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임기를 마치고 이임한 이광섭 회장은 지난 2년동안 적극 협조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임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내 어려운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새로 취임한 최순주 회장은 20063월에 입회해 1:1 청소년자매결연, 극기훈련 체험활동, 청소년 한마음체육대회 등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키우고 인성함양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2년동안 수석부회장을 역임했다.

 

최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한 전 이광섭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미래의 희망인 지역 청소년들이 소외되지 않고 밝게 웃을 수 있는 면학 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B.B.S충북연맹영동지회는 우애와 봉사의 B.B.S 이념을 바탕으로 결연을 통한 청소년 선도보호와 건전육성을 위해 2001년에 설립돼 방과후청소년아카데미 운영 등 지역 청소년들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