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신년음악회 3色 콘서트 24일 개최
트럼펫·기타·성악의 환상적인 앙상블
기사입력  2017/01/18 [20:39]   임창용 기자
▲ 충주시는 정유년 신년음악회 3色 콘서트를 오는 24일 오후 7시30분 충주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주시가 후원하고 충청뮤지션이 주최 및 주관하는 정유년 신년음악회 3콘서트가 오는 24일 오후 730분 충주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충주여 우뚝 솟아라!’란 주제로 열리는 신년음악회는 98회 전국체육대회(10.20~10.26)37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9.15~9.19)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시민들에게 새해 희망을 알린다.

 

3색 콘서트는 트럼펫, 기타, 성악 등 세 가지 종류의 음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성을 깨우는 연주자 성재창 교수가 트럼펫을 불고, 스페인 마드리드 왕립 음악원을 수석 졸업한 장승호 교수가 기타를 연주하며, 2011 차이콥스키 국제콩쿠르를 우승한 소프라노 서선영 씨가 성악을 들려준다소프라노 서선영이 베르디의 ‘pace pace mio dio’로 공연의 시작을 알리며, 14곡이 진행된다마지막 곡인 ‘over the rainbow’에서는 트럼펫·기타·소프라노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즐길 수 있다.

 

초대권은 전 좌석 무료(전체 관람가), 야베스문화기획, 세원악기및 문학사를 통해 배부한다.

 

충주시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정유년을 여는 신년음악회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