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농업산학협동심의회 개최···51건, 78개소 사업 선정
기사입력  2017/02/17 [22:12]   김봉수 기자
▲ 진천군은 농촌진흥사업 대상자 선정을 위한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개최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은 금년도에 추진할 농촌진흥사업 대상자 선정을 위한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17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농업산학협동심의회는 농촌진흥기관과 농과계 학교·농업단체 및 농업인 간에 농업의 산··연 협동체제 구현으로 농촌진흥사업을 유기적으로 연계하기 위한 위원회다이번 심의회에는 농업기술센터 소장을 위원장으로 하여 농업 관련 기관장, 분야별 농업인 단체장 등 25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군은 심의회에 앞서 객관적이고 투명한 사업 추진을 위하여 농가 현지 조사를 통해 신청 농가의 사업 타당성 및 적정성 여부 등을 확인하고 사전평가를 마쳤다이를 토대로 농업인 공모사업을 비롯하여 농촌진흥사업 51, 78개소에 2,940백만원을 투입하여 농업현장에 필요한 실용 기술을 현장에 보급하기로 결정됐다.

 

양현모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심의를 시작으로 사업성과를 극대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추후 분야별 목적에 부합하도록 선정 농가를 대상으로 사전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