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셀트리온제약과 인재양성 협약
채용 조건형 계약학과 설치·운영 업무협약
기사입력  2017/02/23 [08:08]   임창용 기자
▲ 충북대학교는 지난 22일 (주)셀트리온제약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는 지난 22일 오후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셀트리온제약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채용 조건형 계약학과 설치 및 운영을 위해 마련됐으며, 협약을 통해 현장맞춤형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실무에 적합한 우수 인재를 양성해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앞으로 양 기관은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실무 맞춤형 우수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힘쓴다.

 

이날 충북대학교 측에서는 윤여표 총장을 비롯한 간부진들과 이석종 자연과학대학 학장, 김영조 화학과 학과장, 유태수 계약학과 책임교수, 박순해 산학협력단 학술연구부장이 참석했고, ()셀트리온제약 측에서는 서정수 대표이사, 최은석 상무, 채호진 공장장이 참석했다.

 

윤여표 충북대 총장은 제약 산업을 이끌어 갈 ()셀트리온 제약이 바이오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충북대학교의 취지를 공감해 이번 산학협력을 체결하게 됐다,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바이오산업을 선도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서정수 ()셀트리온제약 대표이사는 충북대학교의 우수한 인재들을 이번 협약을 통해 실무 맞춤형 인재로 양성하고, 채용을 통해 산··연의 발전을 도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