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비영어권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 모집
프랑스, 독일, 중국 등 14개 대학 대상
기사입력  2017/04/27 [16:30]   임창용 기자

 

▲ 충북대 국제교류본부는 5월 2일까지 2017학년도 2학기 비영어권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을 모집한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국제교류본부는 52일까지 2017학년도 2학기 비영어권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접수 마감일 기준 1학기 이상 이수자로 기 이수한 전체학기의 성적 평점 평균이 3.0 이상이어야 한다. . 파견 대학에 따라 어학 성적이 요구될 수도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교환학생 지원신청서와 학습 계획서, 지도교수 추천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어학 성적 증명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파견 국가는 프랑스, 독일, 중국, 대만 등 7개국으로 총 14개 대학에서 한 학기 또는 1년 동안 수학한다.

 

이번 비영어권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의 선발은 학생들에게 어학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해외 체류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해 국제적인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경험과 영어수준 및 학습목적에 맞는 다양한 학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