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 가곡면, 제6회 고운골 작은 음악회 개최
기사입력  2017/07/30 [20:32]   임창용 기자
▲ 단양군 가곡면의 ‘제6회 한 여름밤의 고운골 작은 음악회’의 열정적인 공연이 지난 29일 열렸다.     ©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6회 한 여름밤의 고운골 작은 음악회가 지난 29일 단양군 가곡면에서 열렸다.

 

음악회의 개막은 오후 7시부터 농악공연과 색소폰 연주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가곡초등학생들이 선보인 남사당 놀이는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산하며 음악회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이어서 양혜승, 김민교, 김지민, 김지원 등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가수들과 관객들은 하나가되어 호흡을 맞추었다. 출연 가수들의 열창에 주민과 관광객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고 흥에 겨워 어깨를 들썩이는가 하면 무대 앞에 나와 열정적인 율동을 선보이기도 했다.

 

조성범 가곡면장은 금년은 고온 이상 기온으로 유래 없는 가뭄과 강우로 영농에 어려움이 많았다, “오늘 음악회를 통해 주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상뉴스는 아래의 원본기사 보기 : 충북브레이크뉴스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