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 복합문화시설 기공식 개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위한 복합문화시설 설립
기사입력  2017/10/20 [07:54]   임창용 기자
▲ 충청북도와 괴산군은 아이쿱생협과 괴산자연드림타운 투자선도지구 내 복합문화시설 기공식을 지난 19일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청북도와 괴산군은 아이쿱생협과 괴산자연드림타운 투자선도지구 내 복합문화시설 기공식을 지난 19일 오전 11시 괴산군 칠성면 율원리 괴산유기식품산업단지에서 지역주민, 아이쿱생협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괴산자연드림타운 복합문화시설은 2017년 국토교통부 투자선도지구 공모사업을 추진하면서 민간투자자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가 농촌지역주민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우선 추진하는 것이다. 1단지는 약 23,801(7200)의 부지로 영화관, 회의장, 비어락하우스, 레스토랑, 카페, 공연장 등 문화시설이 건립될 예정이다.

 

아이쿱생협은 현재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에 김공방과 커피&차공방을 운영 중이며, 2단지에는 압착유공방, 음료공방, 육가공공방, 장공방 등 8개의 식품공방과 물류센터를 갖추고 있다.

 

이날 기공식에서 충청북도와 괴산군은 아이쿱생협이 괴산자연드림타운 투자선도지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민간투자, ·재정적 지원, 공동사업 발굴 등 상호 교류와 적극적 협력관계를 성실히 이행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나용찬 괴산군수는 이곳에 발전적으로 투자한다면 괴산군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문화시설과 생산기반시설은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지역으로 발전할 것이라며, “문화시설이 부족한 괴산지역에 영화관 등이 들어서면 수준 높은 문화활동으로 괴산군민들 삶의 질이 높아 질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영상뉴스아래의 원본기사 보기 : 충북브레이크뉴스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