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승훈 청주시장, 전국체전 선수단 격려
기사입력  2017/10/22 [21:23]   김봉수 기자
▲ 이승훈 청주시장이 전국체육대회가 열린 경기장을 방문하며 선수단을 격려하고 선전을 당부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98회 전국체육대회가 지난 20일을 시작으로 본격 열전에 돌입한 가운데 이승훈 청주시장이 각 종목의 경기장을 방문하며 선수단을 격려하고 선전을 당부했다.

 

이 시장은 22일 김수녕양궁장을 시작으로 수영, 농구 등 청주에서 진행되는 각 종목의 경기장을 찾아 선수단을 격려하고 선전을 기원하고 있다.

 

또 각 경기장에 배치돼 묵묵히 자신의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만나 고마움을 전하는 일도 잊지 않았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고된 훈련에 성실히 임해 준 선수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보내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바탕으로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며 아쉬움이 없도록 매 경기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98회 전국체육대회는 201710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충주종합운동장 등 도내 70개 경기장(청주 24)에서 열리며, 선수단과 임원 3만여 명이 참가한다. 충북은 2004년 이후 13년 만에 안방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종합 2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