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영유아 가족 화합의 장 마련
우리 가족 한마음 운동회 18일 개최
기사입력  2017/11/16 [18:47]   김봉수 기자

 

▲ 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역의 미취학 영유아 가족 300여명과 함께 오는 18일 ‘우리 가족 한마음 운동회’ 행사를 연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손지연 센터장)는 지역의 미취학 영유아 가족 300여명과 함께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청원구 사천동 청주시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우리 가족 한마음 운동회행사를 연다.

 

요리,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포토존 등의 다양한 부스 체험과 깃발 릴레이, 터널 통과 달리기, 행복의 구름다리 등 가족참여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는 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자녀 참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계획되었다. 이는 가족이 함께 하는 활동을 통해 저 출산 시대에 가족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고 가족 간의 화합을 도모하여 청주시 가정양육의 질 향상을 위함이다.

 

청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손지연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주시 관내에 거주하는 영유아와 부모가 하나 되어 유대감과 친밀감을 도모하고 신체활동을 통하여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며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거라 기대한다면서, “향후 지속적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개발해 가족이 함께하는 긍정적인 가족문화 형성을 돕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